top of page
작성자 사진FLYINGTOON

2014 Bicof 와라! 브릭 블록체험존

안녕하세요~ 이번 Bicof에도 역시 플라잉툰이 참가했습니다! Bicof는 2014.08.13.(수) ~ 2014.08.07.(일) 까지 약 5일간 열렸습니다. 플라잉툰은 가을에 나올 와라편의점을 블록으로 만드는 프로젝트에 이어 플라잉툰 기획, 옥스포드의 협찬으로 '와라! 브릭' 블록체험존 을 준비했습니다. Bicof 에 맞춰 와라편의점 블록이 나오지 않아 아쉽지만 대신, 회심의 와라편의점 캐릭터와 플라잉툰 캐릭터 등신비 블록으로 맞이했습니다.

와라편의점 원작자이신 지강민작가님과 플라잉툰 대표 임덕영 작가님이 강민/혜연과 함께 한컷^^

플라잉툰 대표 마스코트 플툰이도 한컷! 캐릭터 등신비 블록 너무 멋있지 않나요!??? 다음은 와라브릭 블록체험존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블록으로 마술부리는 임덕영 대표님!을 메인으로 디자인하였습니다.^^

그럼 뜨거웠던 비코프 블록체험존 현장을 보여드릴게요~ 위에서 바라본 블록체험존 전경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바로 왼쪽에 위치해있어요.

첫째 날, 오픈하자마자의 사진 입니다. 작년 2013년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는 전체 관람과 체험 모두 무료 였지만 올해는 관람객분들의 원활한 관람과 체험을 위해 (체험부스가 워낙 인기가 좋아서 인원통제 및 너무 많은 관람객들이 몰리는 바람에 관람객분들도 체험에 불편이 많았습니다) 관람은 모두 무료, 체험은 입장객 제한과 소정의 체험비를 받고 진행했습니다. 물론 옥스포드 제품 하나라도 사신분들은 무료 입장 이었구요. 하루 선착순 5명까지 무료 입장의 혜택이 ^^ 모닝 블록은 참 즐거워요~ 그렇죠?



올해에는 대블록과 소블록을 같이 운영하였습니다. 조금더 어린 친구들을 위해 대블록을 준비했는데요~ 대블록이 기본블록 외에 자동차, 나무, 동굴과 같은 장난감이 많아서 어린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다만 내년에는 공간을 아예 소블록존과 대블록존을 나누어야 할것 같아요 ^^ 형들의 작품을 아이들이 갖고 노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친구들이 만들어 둔 소블록 전시와 브릭 일러스트 전시사진이에요~ 캐릭터를 만든 친구들도 있고~ 자신만의 집을 만들어본 친구들도 있고~ 창의력이 대단합니다.


올해는 블록체험존과 같이 옥스포드 블록 판매를 진행했는데요~

Bicof 한정 세일된 가격으로 판매했습니다^^

그리하여 전시용 블록인 판옥선과 거북선을 오픈 하루전에 제작하였으나.... 끝내 피곤함을 견디지 못하여 다음날 오픈하고나서 만들었습니다.

첫째 날 드디어 다 만든 거북선과 판옥선의 아름다운 자태!! 제가 거북선을 만들고 있으니 사람들이 더 관심을 가져주시더라고요. 관심 감사합니다...!! 거북선에서는 거북머리(?)에서 포도 쏠수있다구요~~ 아이들에게 포를 쏘는 모습을 보여주니 너도나도 사고싶다고~ 사실 영화 '명량'의 인기로 많은분들이 판옥선에 관심이 많을 것이라고 예상했는데요, 판옥선 보다는 거북선이 인기가 더 좋았습니다. 왜... 왜죠? ㅠ_ㅠ

첫째 날 평일이라 그런지 만화축제에 인원이 많지 않았지만 무사히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자원봉사단들이 너무 잘해줘서 무사히 끝난 것 같습니다^^


광복절인 셋째 날부터 주말까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블록체험존에 사람이 많아서 입장이 불가능할 정도로 사람이 많았답니다^^ 힘들었지만 즐거운 기억이에요~ 모두가 Bicof에서 행복했길 바라며~ 이상 플라잉툰이였습니다.

조회수 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aires


bottom of page